횡성 한우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결과 - 은메달
횡성 한우배 경기를 무사히 마치고 복귀한 지 벌써 10일이 지났습니다.
태풍 힌남노로 인해 올해 가장 비바람이 몰아치는 경기 일정이었지만,
아이들이 씩씩하게 경기를 임해주었고 은메달이라는 매우 우수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정말 고생많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
야구 경기 기록 사이트는 문자 중계 및 투수/타자 집계 기록이 추가되어 서비스(?) 되었습니다.
현장에 오기가 어려운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현장의 느낌을 주기 위해 만들었는데
이번에 그 역할을 다 한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
물론 부족한 기능이 있었지만 홍천 무궁화배 때 보다는 기록도 매끄럽게 잘 되었습니다.
이제는 자연스럽게 다음 대회까지 남은 기간 동안 부족함을 보완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경기 내용을 종료한 이후 집계 결과를 데이터로 기록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 경기를 묶어서 집계하는 기능을 만들고 이를 선수 페이지를 만들어서 보여주려 합니다.
오늘은 그 이전에 DB 조회 결과를 직접적으로 보면서 횡성 한우배 결산을 해보겠습니다.
횡성 한우배 목표와 다짐
우선 김창연 선수의 횡성 한우배에 참가하는 목표와 다짐을 다시 한 번 복기합니다.
2022.09.02 - [vue - baseball 사이트 만들기] - 제6회 횡성한우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목표 정리
제6회 횡성한우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목표 정리
내일부터 제6회 횡성한우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시작됩니다. 보상 목표 설정 이전에 원하는 보상을 정해보았습니다. 아빠 : 게임 5시간 쿠폰 엄마 : 공부 프리데이 쿠폰 아이 : 닌텐도 게임칩 =
what-i-did.tistory.com
홍천 무궁화배 결과 데이터
홍천 무궁화배에서 타율 0.333을 보여줬고 자신감이 차올라서 0.5를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횡성 한우배 결과 데이터
팀의 결과는 홍천 무궁화배보다 좋았지만, 김창연 선수의 개인 타율은 훨씬 떨어졌습니다. 😢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우선 큰 것 한 방을 노리는 것 같았습니다.
스윙이 커졌고, 온 힘을 다하는 것 같지만 스윙 스피드는 더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공이 지나간 후 헛 스윙을 많이 했고 삼진 개수가 7개가 이를 말해줍니다.
그리고 마음이 조급해서인지 공을 따라가서 치려고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ㅠ_ㅠ
외부적인 요인으로는 다른 팀들의 선수들도 방학 특강(?)을 다 받고 온 것 같았습니다.
투수들은 공이 더 빨라진 것 같고, 더 스트라이크를 잘 던지게 된 것 같았습니다.
비가와서 미끄러워서 수비 실수가 있긴 했지만 플라이도 잘 잡았고,
내야 땅볼은 거의 아웃을 시키는 등 수비도 잘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어쨌든 결과적으로 이번 횡성 한우배는 목표 달성을 못했고 보상도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그래도 이런 결과가 선수에게 자극이 될 수 있도록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보은 대회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며.. 화이팅!!